알면 좋은 정보

GS25 편의점 2월 행사 한대요~ 모두들 편의점으로 고고!

재린주부 2023. 2. 2. 16:21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.
저는 편의점을 잘 이용하지는 않는데 지금 이맘때에는 한번씩 편의점 쇼핑을 해요~

월초에는 편의점 행사 품목이 많거든요!!
우리동네 GS 라는 앱을 보면 행사 품목을
확인 할 수 있어요~

간단하게 보여드리니 필요하신 물건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편의점으로 고고!




먼저 로쉐 초콜릿 행사네요.
맞아요 곧있으면 발렌타인데이죠~
로쉐 초콜릿은 너무너무 맛있는데 비싸죠,
이럴때 구매하면 개이득!
달콤한 초콜릿으로 마음 전해보세요~



편의점 와인 행사는 계속하네요~
가성비 좋은 와인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~
저도 지난전에 페이백 받았답니다!

지난번엔 레드와인을 샀는데 이번에는 샴페인을 사려구요~ 케익이랑 과일에 간단하게 한잔해도 참 좋더라구요. 그런데 한잔으로 끝나지 않는다는 것!
발렌타인데이라 와인이 필요할 수 있는데
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와인 겟하세요~👍



2+1 행사에서는 크게 관심있는 품목은 없었어요~
한번 살펴보시고 필요하신 게 있으시다면 편의점으로 가는겁니다!



우와~ 1+1이에요. 킷캣이 있네요~
이번 쇼핑은 킷캣입니다! 💕



편의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할 일이 있을땐
꼭 픽업주문으로 하시고 할인쿠폰 받으세요~
2만원 이상 구매시에 3천원이 할인된다고 하네요!

할인 품목으로 2만원 채우고 거기에 3천원 할인까지 챙기면~ 참 좋은 소비였다 ㅎㅎ
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~

글 쓰다보니 정말 달콤한 초콜릿이 먹고싶어지네요. 오늘 저녁 초콜릿을 사러 GS25 편의점에 가야겠어요!  GS25는 24시간 하니깐 언제든 들러도 좋겠네요~💕

728x90
반응형